[더퍼블릭=최태우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이 지난 11월 런칭 이후 벌써 2차례의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면서 오는 2월4일 CJ 온스타일에서 긴급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작년 말 CJ 온스타일 단독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한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은 이후 GS SHOP과의 새해 첫 방송에서도 준비한 수량이 빠른 시간에 소진됐다. 또한 지난 22일 진행된 공식몰 베스트템 기획전에서도 행사 종료 전 조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업체 측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이 지난 11일 GS SHOP에서 진행된 2024년 첫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티르티르는 이번 방송에서 피부 치밀도부터 보습, 눈가 주름, 볼 리프팅, 탄력까지 케어해 주는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은 50ml(본품) 3개와 10ml(중용량) 2개, 1ml(체험분) 2개로 구성된 싱글 세트와 그의 2배 수량인 더블 세트가 있다.본 제품들은 최대 홈쇼핑서 최대 6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업체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현대카드가 새해를 맞아 이번 1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먼저,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자(VISA)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참여 IHG 호텔 및 리조트에서 결제 시 객실 요금의 20%를, K공항리무진 탑승 후 비접촉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NOL 카드’ 고객 중 NOL 카드페이에 NOL 카드를 처음 등록한 고객에게는 등록 즉시 야놀자에서 국내외 숙박·레저·
[더퍼블릭=홍찬영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지난 28일 GS SHOP에서 진행된 홈쇼핑 굿바이 방송에서 무려 121% 초과 매출을 달성,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출시 이후 멈추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일명 5분 완판템이라 불리는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굿바이 방송임이 알려지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의 N차 구매가 이루어졌으며, 강력한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한 피부 건조함, 푸석함이 신경 쓰이는 시기에 효과적인 물광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더퍼블릭=김강석 기자] 롯데홈쇼핑과 CJ온스타일이 허위·과장 광고 최다 1·2위로 나란히 기록되는 불명예를 안았다.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하영제 의원이 지난 9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1년부터 올해 8월까지 홈쇼핑의 소비자 기만행위로 법정 제재를 받은 사례는 모두 60건에 달했다.다수의 홈쇼핑 채널은 ‘처음이자 마지막’, ‘마지막 생방송’ 등의 허위 타이틀로 다장 제품을 사지 않으면 더는 기회가 없을 것처럼 홍보해놓고 일정 기간 후 같은 제품을 다시 내놓은 것으로 나타났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가 1, 2, 3차 방송에 이어 지난 29일 GS SHOP 홈쇼핑 4차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일명 5분 완판템으로 불리며 홈쇼핑 최대 매출 성과를 기록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뒤를 이어 티르티르가 새롭게 선보인 버블 히어로 아이템으로,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버블 명가로 자리매김하는 데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이 제품은 SPF50+/PA++++의 강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말까지 ‘KB국민은행 X GS P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을 KB스타뱅킹 및 영업점에서 최초로 만들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이며 응모 고객 모두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5천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계좌를 GS Pay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5천원 이상 결제한 고객 모두에게 추가로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제공한다.GS Pay는 GS25(우리동네GS), GS SHOP(홈쇼핑), GS Fresh Mall(장보기 앱),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뷰센(Vussen) 더블와이드 칫솔 ‘파스텔 에디션’을 선보인다.오스템파마는 기존 레드, 블루, 퍼플 등 진한 컬러 위주의 자사 칫솔 디자인에 부드러운 ‘봄빛 감성’을 입혔다고 설명했다. ‘파스텔 에디션’은 아이보리, 소프트 핑크, 라이트 라벤더, 뮤트 그레이 총 4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됐다.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감을 중시하는 이른바 ’가심비’의 시대 속에서, 생필품도 예뻐야 소비자들이 선택한다”라며 “특히 인스타그램에 익숙한 MZ세대들에게 ‘감성’은 놓칠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오스템파마가 뷰센(Vussen) 더블와이드 칫솔 ‘파스텔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7일 전했다. 오스템 파마는 ‘파스텔 에디션’을 아이보리, 소프트 핑크, 라이트 라벤더, 뮤트 그레이 총 4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했다. 사측에 따르면,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의 특장점은 ‘6열 와이드 헤드’다. 입을 가지런히 다물었을 때, 칫솔 헤드가 윗니와 아랫니 정면을 모두 덮을 정도로 넓은 접촉면을 자랑한다. 어금니는 2개까지 덮는 크기로 한 번의 양치질로 쉽고 빠르게 치아를 닦을 수 있다. 칫솔 헤드에는 총 2200개의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포토카드 2종을 증정하는 ‘햇살담은 영웅의 간장’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청정원 ‘햇살담은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3개로 구성된 이번 한정 기획세트는 ‘햇살담은’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발탁한 이후 영웅의 간장에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실제로 청정원이 전국 3대 대형마트 및 판매점에 전시한 실제 임영웅의 키와 동일한 사이즈의 등신대와 포스터, 뚜껑 스티커 등 홍보물은 팬들에게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애플의 근거리무선통신(NFC) 결제 서비스 ‘애플페이’가 국내에 상륙했다. 당장은 대형 매장 위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향후 서비스 가능 범위를 확대할 경우 삼성페이가 장악한 국내 간편결제 시장에 지각 변동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21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 따르면, 애플과 현대카드는 이날 오전부터 애플페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폰과 현대카드를 보유한 이용자는 호환 단말기를 보유한 매장에서 실물 카드 없이 휴대전화로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애플페이는 철저한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기술을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오는 31일 GS SHOP에서 ‘저스트TS샴푸’ 특별 구성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TS샴푸는 이번 달 대표 제품 ‘저스트TS샴푸’의 특별 구성에 전속모델 임영웅의 대표 색상 하늘색 쇼핑백을 증정하는 특집 방송을 선보였다.마지막으로 진행되는 해당 구성의 방송은 31일 오후 12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 SHOP에서 송출된다.방송에서는 ‘저스트TS샴푸’의 △매니아구성(저스트TS샴푸(500g) 8통, 체험분(6g) 8개, 쇼핑백 2매) △샴푸구성(저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오는 14일 GS SHOP에서 ‘저스트TS샴푸’&‘TS블랙에디션샴푸’의 베스트 제품 구성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방송은 14일 오후 12시 3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 SHOP에서 진행되며 ‘저스트TS샴푸’와 ‘TS블랙에디션샴푸’의 혼합 구성을 선보인다.제품 구성으로는 △기본 구성 (저스트TS샴푸(500g) 3통, TS블랙에디션샴푸(500g) 1통, 저스트TS샴푸(100g) 4통, 체험분(6g) 4개) △매니아 구성 (저스트TS샴푸(500g) 6통, TS블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LG생활건강이 지난 5월 GS SHOP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 런칭한 LG생활건강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3주만에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전했다. 사측은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 새치커버가 가능한 제품으로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손톱에 봉숭아 물을 들일 때 염료가 더욱 선명하고 오래가도록 백반을 매개체로 사용하는 원리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지난달 국내에서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쇼핑 애플리케이션은 쿠팡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27일 시장분석 업체 와이즈앱이 안드로이드·애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만 10세 이상 한국인을 대상으로 표본조사를 진행한 결과, 지난달 모든 세대를 합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쇼핑앱은 쿠팡이었다.지난달 쿠팡앱 사용자는 2655만명으로 집계됐다. 이어 11번가(840만명), G마켓(643만명), 에이블리(600만명), 오늘의집(469만명), 위메프(388만명), 티몬(383만명), 지그재
[더퍼블릭=김미희 기자]한국조폐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콜릿 실버바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폐공사는 작년 ‘영원히 녹지 않는 초콜릿’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초콜릿 실버바를 봄을 맞이해 핑크베리라는 스페셜 한정제품으로 출시한다.‘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는 순은(Ag) 순도 99.99%, 중량 100g의 실버바에 로즈골드 도금을 하여 사랑스러운 핑크빛을 구현했다. 봄맞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500장 한정 수량만 발행되며 가격은 29만 7천원으로 18일부터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및 더현대닷컴, 현대H몰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GS SHOP과 손잡고, B tv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봄 쇼핑하고 B tv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홈쇼핑 채널을 송출하는 유료방송 업체와 홈쇼핑 업체가 함께하는 첫 특별 이벤트다.B tv 고객이 B tv 혹은 모바일 B tv의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에 접속,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문자 메시지로 GS SHOP TV상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GS SHOP의 대표 의류 브랜드, 청소용품 이지드롭, 향수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협력사에 판촉비를 떠넘기는 등의 ‘갑질’ 행위를 한 7개 TV홈쇼핑 업체들이 공정위에 제재를 받게 됐다.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는 지난 3일 TV홈쇼핑 7개사의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를 적발했다고 밝혔다. 이에 공정위는 GS SHOP(약 10억 2000만원), 롯데홈쇼핑(약 6억 4000만원), NS 홈쇼핑(약 6억), CJ 온스타일(약 5억 9000만원), 현대홈쇼핑(약 5억 8000만원), 홈앤쇼핑(약 4억 9000만원), 공영쇼핑(약 2억원) 등 7개사에 총 41억 46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고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TV홈쇼핑과 TV를 통한 데이터 기반 상거래 이른바 'T커머스'에서 소멸된 '고객 적립 포인트(이하 적립금)'가 4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23일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김정재 의원이 공영홈쇼핑,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총 12개 업체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6년간(2015년~2021년 7월 말 기준) 적립금 사용과 소멸 현황에 따르면 소멸된 적립금은 4조 30억원에 달했다.소멸된 적립금이 가장 많은 업체는 1조 6천357억원이 소멸된 GS홈쇼핑이었다. ▲홈앤쇼핑(1조 5천611억원) ▲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더불어 민주당소속 조승래의원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제출받은 홈쇼핑 방송 심의신청자료를 공개했다. 해당자료는 2018년부터 3년간 민원신고 사례를 다룬 자료이며, 롯데홈쇼핑이 가장많은 민원신고 사례가 접수된 것을 나타냈다.28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제출한 홈쇼핑 방송 심의신청 자료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이 2018년부터 2021년 8월까지 161건으로 최다 민원을 기록했다. 이어 CJ오쇼핑(CJ온스타일) 149건, 현대홈쇼핑 147건, NS홈쇼핑 111건, 공영쇼핑 109건, 홈&쇼핑 100건, GS SHOP